소상공인 전문 P2P 금융기업
BK 크라우드 펀딩

소상공인에게 기회를, 투자자에게 안정적인
투자수익을 제공하기 위해 연구합니다.

크라우드 설명 이미지

bkc 설명

bkc 제도와 회사를 소개하는 이미지

BKC는 제도권 금융의 손길이 닿지 않는 소상공인들을 위해 수년간 대출 상품을 연구해 왔으며, 그 결과 카드 매출 채권 담보성 신용대출 상품을 개발하였습니다. 해당 상품을 오프라인 시장에서 테스트 런칭을 해본 결과, 2017년 6월부터 약 12개월간 106건의 대출이 실행되어 총 대출액 13억 7천여 만원, 상환 연체 발생(30일 이상) 2건, 손실률(부실) 0%의 업적을 달성 하였습니다.

이처럼 유망한 소상공인 발굴 및 철저한 채권 관리 경험을 바탕으로, 대출 상품을 플랫폼화 하여 투자 상품으로 넓혀 나가 더 많은 소상공인에게 금융의 기회를 제공하고 투자자에게는 손실이 없는 안전한 투자의 장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를 통해 BKC는 안전과 수익이 보장되는 투자 시장을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카드매출 채권과 신용대출을 설명하는 이미지

카드매출채권 담보성 신용대출은 자영업자의 사업장에서 발생하는 카드매출을 채권자가 선취하여 대출 상환에 필요한 원리금을 차감한 후 자영업자에게 잔여 카드매출 대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대출의 상환이 이루어지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따라서 대출의 상환 재원이 일반 신용대출 상품보다 안정성이 높으며, 일일 원리금 상환이 가능한 제도이기에 차입자가 지출하는 총 대출금에 대한 이자가 낮은 장점이 있어 투자자, 차입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최적의 신용대출 상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